top of page

한국 국적 김모씨 Torreón 중심가에서 과속 차량에 치여 사망, 가해 차량은 도주


한국 국적으로 알려진 김모씨(37세)가 어제 오전 02시 15분 경 Calzada Colón과 Avenida Morelos (Torreon) 모퉁이에서 일어난 교통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한국인 친구 4명과 함께 근처 호텔에 투숙했으며 시내에서 도로를 건너다가 고속으로 질주하는 회색 아우디 차량에 치였다.


이어 뒤따르던 다른 차량에 다시 치여 크게 부상을 입었으며 엠블런스에 실려 곧바로 가장 가까운 IMSS 병원으로 후송되었으나 결국 목숨을 잃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사고 후 그대로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Coahuila 주 법무장관실은 사망한 김모씨를 법의학부로 이송하여 부검을 실시할 것을 지시했으며, 추후 관련 조사를 통해 사고 책임자의 행방을 찾아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Milenio, El siglo de Torreon,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중국 항공기, 멕시코 직항편 4년 만에 첫 국제공항 착륙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처음으로 멕시코에 착륙한 중국남방항공 항공편이 오늘밤 멕시코시티 국제공항(AICM)에 도착했다. 중국 심천에서 출발한 이 새로운 직항 노선의 첫 비행은 16시간이 소요됐으며 거리로는 14,147km로 세계에서 가장 긴 노선 중 하나다. 심천에서 멕시코 시티까지의 비행은 직항 비행인 반면, 돌아가는 비행편은 시티에서 출발하여 티후아나

תגובות


bottom of page